본문 바로가기

마리뷰티

대구반영구화장수강/수성구반영구화장교육 색소세미나 마리뷰티스쿨






안녕하세요! 잇님들.


마리뷰티 인스타그램에
공지되었던 색소올킬!!!
마스터클래스가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들 배우고자 하는 열정이
뜨겁게 느껴지는 현장이었는데요?

과연 배우러 오시는 분들은
남다르신 열정이 있으신 것
같은 그런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부산에서 오신 코코뷰티아카데미
구라희원장님두 너무
고생많으셨고 유익한
내용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색소마스터세미나
#색소올킬세미나

정말 앵콜을 외치고 싶은
그런 유익한 시간!

끝나는게 너무 아쉬웠던
적을게 너무 많았던
시간이었어요!!


듣도보도 못한
색소의 깊이와 이론

그리고 경험에서 나오는
방대한 지식이 놀라웠던
정말 모르는게 있으시면
무조건 다 물어보면 척척척
답이 쏟아져나오는 그런 지식!


마구마구 쏟아지는
로얄젤리~~ 받아먹기 바빳어요!!


역시 반영구1세대의 조상님의
경력이 그냥 나오는게 아니라는
것을 몸소 깨닫고 체험하였답니다.















화려한 구라희원장님의 외모에
청산유수같은 고급정보 대방출!

정말 궁금증이 딱딱! 풀리는 그런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홈그라운드를 벗어나
여기까지 오셔서
의리의리로 강의해주신
구라희원장님과
먼 발걸음 해주신 모든
세미나 참석하신 원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다시 올립니다.

꾸벅.

마리뷰티의 교육세미나는
언제나 서프라이즈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예약 및 문의는 010-6888-2209

또는 053-782-2209 로 도와드릴게요^^